An Unbiased View of 해외선물 옵션



요근래 해외선물거래투자의 인기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불법 대여업체로 이어지는 투자자 피해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선물거래를 농부와 중간상인의 예로 들어보자면, 배추 농사를 짓는 농부는 올 해 전국 배추의 생산량에 의한 시세변동에 따른 수익이 불확실합니다.

하지만 점점 투자금은 줄어들것입니다. 왜 그러냐 ? 일부로 손실이 나게끔 만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일정산 후 손실이 난 고객의 예탁금이 증거금 이하가 될 경우 부족액을 익일 일정시간까지 납부해야 하며 추가 증거금이 입금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포지션은 특정시간에 반대매매를 통해 자동으로 청산됩니다.

해외선물 거래 업체의 운영자본과 운영경력을 중개회사 간 네트워크로 분석해 안전한 대여계좌, 미니계좌 업체만 검증하여 소개할 뿐, 리딩방도 없으며 수익인증도 없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추가지지저항선같은 경우는 차트에서 노란색과 보라색의 땡땡이 점선으로 표시가 되고 있는데요. 이 점선들이

고수아카데미는 고수탑에 해외선물을 처음 시작하시는 초보자분들을 위해 제공중인 무상 교육자료 서비스 입니다

대여계좌, 미니계좌는 우리가 아는 키움증권, 해외선물 삼성증권과 같은 제도권 증권사의 계좌가 아닌데 은근 착각하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또한, 국내 거래소 (업비트, 빗썸)과 트레블룰 연동이 되어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제약없이 입출금이 가능하며, 이메일과 휴대폰만 있으면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우수한 거래소 입니다. 

여러가지의 차트도 같이 제공하고있어 여러 사람이 방문하고있습니다. 그러나 사람이 많이 몰리면 차트가

다양한 거래기능을 제공합니다. 무기한 선물거래, 현물거래, 마진거래와 더불어, 해외선물 종목인 지수, 개별주, 원자제와 같은 섹터의 거래도 제공하기 때문에 레버리지 양방향 거래에 대한 종목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처음에는 명의만 해외선물 빌려주면 사기당한 원금을 찾아주겠다고 하지만 결국에는 여러가지 명목으로 돈을 뜯어내기 때문에 피해자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믿었다가 또 다시 다른 사기의 피해를 입게 됩니다.

향후 가격 방향을 예측해 매매하는 것을 말하며, 보통 헤지할 현물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투자자들이 선물시장에 참여해 선물을 매수 또는 매도하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